PHOTO

15.02.25 쇼챔피언 엠버

스냅_샷 2015. 3. 2. 23:26

 

 

 

 

 

 

 

Don't retouch!!

Don't crop the logo!!

2차 가공 하지마세요.

이동은 자유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수있습니다.

 

 

 

 

 


 

 

 

 

 

 

 

 

 

 

 

 

 

 

 

 

 

 

 

 

 

 

 

 

 

 

 

 

 

내가살다살다...남자가부러울줄은...

나도귓속말할줄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훈훈한우정~

 

 

얼떨결엨ㅋㅋㅋ같이세배했엌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엨ㅋㅋ자기도같이하냐며...ㅋㅋㅋㅋㅋ표정ㅋㅋㅋㅋㅋ씹덕입니다ㅠㅠㅠ

초점....안맞아서못올려요ㅠㅠ

 

 

 

 

 

 

 

 

자기막춤추고나섴ㅋㅋ니엘군도추라며..밀어놓고신난엠버ㅋㅋㅋㅋ

이날정말신나보였던..1위못줘서더미안했어요ㅠㅠ

 

 

 

공방갈때마다느끼는거지만..반이상이엠버치군이거같아요ㅋㅋㅋㅋ

마당발엠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