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15.02.26 여의도 팬싸인회 엠버 (1)

스냅_샷 2015. 3. 16. 18:18

 

 

 

 

 

 

 

Don't retouch!!

Don't crop the logo!!

2차 가공 하지마세요.

이동은 자유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수있습니다.

 

 

 

 

 


 

 

 

 

 

 

 

마이크받는 엠버>.<

 

 

팬들한테인사하는천사님ㅠㅠ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

 

 

자리에앉는모습분위기가너무이뻐♥

 

 

물티슠ㅋㅋㅋㅋㅋ챙기고있엌ㅋㅋㅋ웃고있엌ㅋㅋ

 

 

옆에서구경하는팬들도한번보구~

 

 

반대쪽도한번보구~

 

 

인사도하는 천사♥

 

 

 

 

여러분..입모양좀보세요...♡

 

 

 

 

혀가...혀가...날죽이네....

 

 

 

 

팬엄청반갑게맞이해주고ㅠㅠ

 

 

 

 

이렇게이쁘게웃고ㅠㅠㅠㅠㅠ

 

 

 

 

팬이준선물도챙기고~~

 

 

화관보고신나서웃곸ㅋㅋㅋㅋㅋ

 

 

초롱초롱해>.<

 

 

 

포옹도해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야ㅠㅠㅠㅠ

 

 

 

 

 

 

 

사실사진이너무많아서....

한시간반동안....해서...엄청많아요ㅠㅠㅠㅠㅠㅠㅠ

1차업로드인데...아짃진반도확인못했는데...22장이에요여러분...

거의한달되가는ㅠㅠㅠ고전짤....ㅋㅋㅋㅋㅋㅋㅋ

엠버막방기념..??그냥엠버보고싶어서ㅠㅠㅠ

보정다하고올릴려다가...ㅋㅋㅋ우선1차업로드에요..2차언제일지나도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