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15.04.27 인천공항 입국 (엠버 루나)

스냅_샷 2015. 5. 3. 01:19

 

 

 

 

 

 

Don't retouch!!

Don't crop the logo!!

2차 가공 하지마세요.

이동은 자유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수있습니다.

 

 

 

 

 

 

 

 

 

엠버야ㅠㅠㅠㅠㅠㅠ진짜루정말정말보고싶다ㅠㅠ

 

 

여러분...선영이이쁨ㄷㄷㄷ걍이쁨ㄷㄷㄷ여신임ㄷㄷㄷ

옆에뭉이웃는것도너무이쁨ㄷㄷ그냥둘다이쁨ㄷㄷㄷ

 

 

 

 

 

 

ㅋㅋㅋㅋ뒤에선영잌ㅋㅋ표정진짜10덕ㅋㅋㅋ귀여웤ㅋㅋ

 

 

뭉이진짜너무이쁜거아니냐며...지인분께사진받자마자감탄했어요...

 

 

서녕이ㅠㅠㅠ팬이선물주니까표정ㅠㅠ놀랐어ㅠㅠㅠ

천사야ㅠㅠㅠㅠㅠ

 

 

받자마자확인하고손에꼭쥐는박천사양

 

마지막은뒷태성애자(네저요저)

 

 

 

사랑하는 지인분이 찍어준엠룬ㅠㅠㅠㅠㅠ

그래서전함수가보고싶어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