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15.03.01 천안 팬싸인회 엠버

스냅_샷 2015. 7. 1. 19:11

 

 

 

 

 

Don't retouch!!

Don't crop the logo!!

2차 가공 하지마세요.

이동은 자유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으로 보실수있습니다.

 

 

 

 

 

 

 

설정잘못해서...노이즈폭탄...ㅋㅋㅋㅋ

 

 

 

프리뷰로 올렸던거!

원래 이거 한장만올릴려다 건진거 다올려봅니다ㅎ

 

 

귀요미ㅠㅠ

 

 

 

 

 

 

 

장소는 거지같았지만....장소...ㅂㄷㅂㄷ

엠버는 이뻣던날ㅠㅠㅠㅠㅠㅠ

여의도 팬싸도 보정해야되는데..언제하지...

이게벌써4달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로부터딱4달전이네요ㅋㅋㅋㅋ소름돋는다...시간너무빨리간다ㅠㅠㅠ

여의도팬싸도..언젠간하겠죠.......

 

함수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