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t retouch!!

Don't crop the logo!!

2차 가공 하지마세요.

이동은 자유입니다.

 

 

 

 

 

 

 

 

 

 

 

 

 

 

 

 

 

 

 

 

 

 

 

 

 

 

 

 

 

 

 

 

 

 

 

 

 

 

 

 

정말정말 예쁘고 또 이뻣던 선영이ㅠㅠㅠ 정말정말 감사한지인분덕분에 이번에 선영이를 볼수있었어요ㅠㅠㅠ

제 글 보신분들이라면 아실수도있는.. 저때 러브캣때 엠버사진찍어주셨던 분이에요ㅠㅠㅠㅠ

언니정말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 선영이 진짜이뻣어요ㅠㅠㅠ 방학 몇일 안남겨두고 보러간 선영이는... 3분정도바께못보고...

토크도없었고ㅠㅠㅠ 노래만부르고 들어간 선영이는 정말 너무이뻣어요ㅠㅠ

의상이며 외모며ㅠㅠㅠ 코디님사랑해...ㅎㅎ요즘코디가참않좋아여!!

선영이는등장할때부터 오로라가!!!!!! 후광이!!!!!ㅎㅎ

고나리도 없었고...괜히혼자뜨끔해서많이못찍었지만...ㅎㅎ조명도너무이쁘고ㅎㅎ

정말 이날 하나하나가 모두 좋은기억인거같아요!!ㅎㅎ 정말정말좋았어요>.< 자리도좋았고!!ㅎㅎㅎ

2회분녹화는 못봤지만 선영이는봤기때문에 아쉬움은적었어요!ㅎㅎ

좋은자리 앉아서 선영이볼수있게 도와주신 정말 늘 감사한 언니정말감사합니다>.<

 

보정이 발보정이지만 조명 켜져있을때 사진들은 밝기조정빼고 보정안했어요!

조명이 정말 이뻣어요ㅎㅎ 예스터데이 댜릉합니다..ㅎㅎ

 

 

그럼전이만-